전자입찰에 참여하신 뒤 낙찰을 받으시고 적격심사 까지 통과하셨으면 끝이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그 이후에도 또 다른 서류 제출과 절차들이 있습니다.
적격심사 통과후에도 각종 계약들이 진행되는데 계약에 따라 서면계약/전자계약 으로 나누어 진행이 됩니다.
서면계약의 경우
1. 계약서작성
2. 계약보증서(원본 + 납부서 출력필요)
3. 발주처에 직접 방문
4. 계약진행
순으로 진행이 되고
전자계약일 경우에는
1. 발주처 계약서 초안송신
2. 내용확인 및 수정사항이 없을 경우에 계야금액에 따른 인지세 납부
3. 계약진행
4. 보증서 신청(전자보증서, 수신처에 신청)
5. 확인 및 전송
6. 계약체결통보서 수신(계약이 오류없이 잘 진행되었는지 확인)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전자계약의 경우에는 계약 체결 후, 서면계약일 경우에는 계약을 진행하러 가실 때에 계약 일반서류 청렴이행 각서, 노무비 구분관리 지급 확인 합의서를 따로 제출하셔야 합니다.
계약 후에는 발주부서에 방문 하신 뒤, 내역과 도면을 받으신뒤 착공계를 준비하시면 됩니다.
'입찰에 도움되는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입찰 공고문 해석 해보자! (0) | 2021.03.30 |
---|---|
'상호진출허용'공사의 적격심사 평가 방법 안내 (0) | 2021.03.23 |
나라장터 발주계획 손쉽게 확인 하는방법 (0) | 2021.03.11 |
나라장터 입문하기 [낙찰하한율]은 무엇일까!? (0) | 2021.02.25 |
나라장터 입문 필수사항 [입찰용어] 정리 (0) | 2021.02.18 |
댓글